아침에최근에 쇼미더머니9이 엄청난 인기를 끌었죠? 그중에 래퍼 미란이가 머쉬베놈이랑 VVS라는 곡으로 인기몰이중이었는데 미란이가 쓰고나온 비니가 너무 예뻐서 남자인 제가 매장에 방문하여 MLB UNI 숏비니를 직접 써보고 구매까지 해봤습니다. 올해들어서 구입한 패션제품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니만큼 자세한 실착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래는 슈프림 캠프캡을 사려고 했는데 비니가 더 활용도가 높을것 같았고 무엇보다 제가 평소에 스트릿 위주의 옷을 입기 때문에 비니가 코디하기 더 쉬웠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MLB UNI 숏비니를 블루색상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아래 보시는 것과 같이 전면부는 LA라는 로고가 크게 자수처리 되어있구요. 머리가 크신 분들이나 머리 숱이 많으신 분들도 착용하시게되면 무리없이 들어가고 작다는 느낌이 없을것이라 확신입니다.

 

 

저후면부 같은 경우에는 MLB라고 자수처리 되었고 상징적인 야구공을 치는듯한 자수의 로고가 세겨져 있습니다. 마감처리가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품질적으로는 깔곳이 없었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뒷부분이 이상하게 처리된 비니가 많은데 이부분은 신경을 잘쓴것 같네요.

 

 

비니 안쪽에는 보시는 것처럼 상품 정보가 쓰여있는 탭이 달려있구요. 품번은 32CPB2011이고 치수는 Free 사이즈 입니다. 블루색상은 07U인것 같네요. 제품을 구매하실때 참고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블루색상이 가장 인기가 많았고 제고가 없어서 저도 진열상품으로 겨우 구매를 했었습니다.

 

 

제품은 100% 아크릴 소제로 이루어져있다고 하구요. 드라이클리닝 온리라고 적혀있기 때문에 세탁이에 무작정 돌리시면 이염이나 상태변형이 올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근데 보통 비니는 세탁을 잘 안하죠. 저만 그런걸까요? 반드시 드라이를 하십시오라고 명시되어 있기때문에 꼭 이점 유의하셔야합니다.

 

 

아래는 제가 직접 실착한 사진인데요. 편하게 후드티나 항공점퍼에 매칭하셔도 잘 어울리고 에어조던1과 매칭하면 더 매력적인 비니인것 같습니다. Free 사이즈 이지만 이마까지 따뜻하게 감싸줄수있는 사이즈이고 저보다 머리가 작으신 분들이라면 귀까지 모두 덮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MLB UNI 32CPB2011-07U 숏비니를 직접 구매하고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보았는데요. 지금 갖고있으신 비니가 검정색이라 너무 무난한것 같아서 새로운 형태의 괜찮은 제품을 찾으신다면 저는 이 MLB UNI 숏비니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